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CES에서 기조연설을 한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도 기존의챗 GPT등 생성형 AI가 아닌 로봇을 비롯한 피지컬(물리적) AI가 궁극적인 미래가 될 것이라며 로봇·자율주행 AI 개발 플랫폼 '코스모스'를 발표했다.
이 같은 흐름에 대해 이종민 SKT 미래 연구·개발(R&D) 랩장(부사장)은 "AI가 버티컬 영역에서.
코레일 성희롱 고충상담 챗봇 'K-안심e'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 : 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공공기관 최초로 '챗GPT'를 활용한 성희롱 괴롭힘 고충 상담 챗봇 'K-안심e'를 도입했다고 어제(12일) 밝혔다.
'K-안심e'는 고충 상담원을 대신해 세심하고 정밀한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비대면 익명 방식으로 신분.
울산과학대학교 공동훈련센터는 올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인력 양성사업으로 2차전지, 챗지피티(ChatGPT) 등 지역산업의 특성과 이슈 등을 반영해.
특히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로 부각한 인공지능(AI)·빅데이터와 관련해 ChatGPT하루 만에 끝내기, Power BI 활용법(정보기술) 등도 운영한다.
전 세계 사회적으로 AI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증권업계도챗GPT와 같은 AI를 활용한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모바일 경쟁에 돌입한 모양새다.
챗GPT처럼 직전 대화 내용을 기억해 사람간 대화처럼 연속적이고 구체적인 질문이 가능하도록 한 게 특징이다.
대신증권은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하고자.
안성일 KTC 원장은 "챗GPT등 이미 모든 산업 분야에서 딥러닝 기반 서비스의 고도화가 이뤄지는 만큼 보안성 확보를 위한 연구·개발도 필수적으로 동반 강화돼야 한다"며 "이번 기술 검증을 계기로 다양한 관련 보안 시험 및 과제를 수행해 국내 딥러닝 산업 발전과 보안 강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CES 2025의 기조연설을 맡은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도 "로봇 공학을 위한챗 GPT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코스모스' 들고 온 젠슨 황, '볼리' 출시하는 삼성 젠슨 황 엔비디아 CEO는 8년 만에 CES 기조연설자로 나서 "로봇 공학의챗GPT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역설하며 물리적 AI 개발 플랫폼 '코스모스'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리적 AI는 소프트웨어를 넘어 로봇, 자율주행차량 등 물리적 체계·개체와.
그는 요즘챗GPT, 재미니, 클로드 등 6개 정도의 유료 툴을 쓰며 매월 20만원이 넘는 이용료를 낸다고 한다.
그가 고교 재학 때 이과생이었고, 국회의원.
챗GPT와 클로드의 놀라운 능력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13개국을 거치며 영어 외에도 30여개의 외국어를 맞닥드릴 때마다 이들 도구는 ‘나만의 만능.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공공기관 최초로 ‘챗GPT’를 활용한 성희롱 괴롭힘 고충 상담 챗봇 ‘K-안심e’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K-안심e’는 코레일(KORAIL)의 ‘K’와 ‘안심’, 윤리(ethic)의 ‘e'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직장 내 성희롱과 괴롭힘을 예방하기 위한 ’K-안심e‘는 고충 상담원을 대신해.
특히 사회경제적 지위나 자원 접근성이 AI에 대한 태도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후속 연구를 제안했다.
■ 이 기사는 AI 전문 매체 ‘AI 매터스’와 제휴를 통해 제공됩니다.
5 소네트와챗GPT-4o를 활용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