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이 무렵 유행하기 시작한 독감을 그 배경으로 지목한다.
하루 22구화장능력을 갖춘 충북 청주 유일화장시설인 목련공원은 14일까지화장예약이 다 찼고, 15일에도 16구의화장예약이 돼 있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달 말부터 갑자기 사흘 뒤까지 예약.
전문가들은 설 이후가 고비라고 내다본다.
14일 오전 8시께 서울시 내 유일한화장시설인 서울 서초구 서울추모공원의화장시설5기는 쉼 없이 가동되고 있었다.
화장진행 상태를 알리는 전광판에는 5개의 화로 모두 ‘화장중’으로 안내됐다.
순천시에 따르면 항공기 사고와 관련해 순천시화장시설을 사용할.
순천시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와 관련해화장시설사용료를 전액 면제하기로 했다.
사진은 노관규 시장과 간부 공무원들이 순천시청 앞에 마련된 합동분향소에서 조문을 하고 있다.
전남 순천시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와 관련해 지역화장시설사용료를 전액 면제.
진단된 고인들이 급증했다며, 이 무렵 유행하기 시작한 독감을 그 배경으로 지목한다.
하루 22구화장능력을 갖춘 청주 유일화장시설인 목련공원은 오는 14일까지화장예약이 다 찼고, 오는 15일에도 16구의화장예약이 돼 있다.
수원, 성남, 용인 등 경기지역.
예약을 못 해 불가피하게 사일장을 치르는 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
주 한파가 이어지면서 관련 사망자가 급증한 것 같다”며 “예년과 비교해 연초 장례 수요가 20% 정도 늘었다”고 했다.
대전시화장시설인 대전정수원도 지난 8일부터 화장로 8기를 하루 4회씩 모두 가동하고 있다.
대전정수원 관계자는 “보통 화장로 1~2.
독감을 그 배경으로 지목한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해.
진단된 고인들이 급증했다며 이 무렵 유행하기 시작한 독감을 그 배경으로 지목한다.
하루 22구화장능력을 갖춘 청주 유일화장시설인 목련공원은 오는 14일까지는화장예약이 다 찼고, 오는 15일에도 16구의화장예약이 돼 있다.
목련공원 관계자는 13일 "지난.
거창군화장시설조감도(거창군 제공).
이화장시설은 남하면 대야리 일원의 3만1600㎡ 부지에 국도비 59억 원 등 사업비 233억 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