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오는 19일부터 미국에서틱톡금지법시행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틱톡의 미국 사업부 시장가치가 400억~500억 달러(약 58조 3000억~72조 8850억원)라는 관측이 나왔다.
15일(현지시각) CNBC는 CFRA리서치의 추산을 인용해 틱톡 미국 사업부의 시장 가치를 평가했다.
CFRA리서치는 경쟁 앱들과 비교한.
19일부터 발효되는 '틱톡 금지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같은 플랫폼에서 틱톡의 새로운 앱 다운로드를 중단하도록 하고 있다.
이미 틱톡을 설치한 사용자들이 앱을 계속 사용하는 것까지는 금지하지 않는다.
다만, 기존 사용자들이 앱을 이용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할 수 없어 시간이 지남에.
틱톡이 미국 사업권을 19일까지 미국 기업에 매각하지 않으면틱톡애플리케이션(앱)의 신규 다운로드를금지하는 것을 골자로 한 법률인 만큼,법시행 이후에도 기존 사용자들은 계속 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는 180도 달라진 셈이다.
틱톡측이 '서비스 완전 중단' 방침을 세운 것으로.
미국 내 틱톡 앱의 신규 다운로드를 막는틱톡 금지법이 시행될지는 오는 19일 미 연방 대법원에서 판가름 납니다.
법 시행을 막아달라는 틱톡 측 가처분 신청이 기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다음 날 취임하는 트럼프가 행정명령으로 법 시행을 유예할 거란 전망도 나옵니다.
1,400만 틱톡 팔로워를 가진.
국내 라이브커머스 업계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모니터링과 정책을 선제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식약처 판매금지상품을 사전에 확인하고, 판매자.
중국 관영 CCTV는 16일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저우 CEO가 초청에 따라 20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할 예정.
'틱톡금지법'은 중국 모회사 바이트댄스가 미국 사업권을 미국 기업에 매각하지 않을 경우 오는 19일부터 서비스를 금지하는 것이 골자다.
현재 틱톡은 연방대법원에 대해 이 법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을 한 상태다.
따라서 연방대법원이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19일부터 '틱톡금지법'이 본격.
미국에서틱톡금지법시행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틱톡 미국 사업부 매각과 관련된 소식이 지속적으로 전해지고 있다.
최근 중국 당국이 틱톡 미국 사업부를 일론 머스크가 인수하도록 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데 이어, 15일(현지시각) CNBC는 CFRA리서치의 추산을 인용해 틱톡 미국.
틱톡금지법[사진: 셔터스톡] 취임을 앞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틱톡 금지법시행을 60~90일 동안 중단하는 대통령령을 검토하고 있다고 16일(이하 현지시간) 온라인 매체 기가진이 전했다.
지난해 4월 미국에서 틱톡의 모회사인 바이트댄스에 사업 매각을 명령하는 일명 '틱톡 금지법'이.
짧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19일부터 미국에서틱톡금지법이 발효하면 미국 내 사업을 접을 계획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16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지난 4월 미국에서 제정된틱톡 금지법은 틱톡의 중국 모회사인 바이트댄스가 틱톡을 미국 기업에 매각하지 않으면 19일부터 틱톡을 구글이나 애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