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진행하고 있으며, 대상 호실의 경우, 파격적 계약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임대수익률 6% 보장', '담보대출이자 5%지원'… 상업시설투자수요 끌어들이는 파격혜택 해당 상업시설은 동탄 최초로 '최대 5년간 임대수익률 6% 보장' 혜택(대상 호실)을 제공하고 있다.
에이원자산운용, GVA Asset, 에이피투자금융, 포커스 자산운용 등 국내 주요 기관투자자들이 참여했다.
조달된 자금은 전액시설투자에 사용될 예정이다.
파인엠텍 관계자는 “폴더블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다양한 기술적 변화와 성장 조짐이 가시화되고 있어,독보적.
이 때문에 국내 철강 업체들은 수입 쿼터제와 고율의 관세를 피하기 위해 잇따라 미국 생산시설에투자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국내 업체들의 대미투자는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GA·Make America Great Again)’를 외치는 트럼프 당선인의 정책과도.
양궁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올해도 양궁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양궁 발전과시설투자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오수면에 자리 잡은 전북특자도 국제양궁장은 7만3,683㎡ 부지 면적에 경기 운영시설, 주.
하지만 한국은 세계 6위 항공대국인데도, 설치된 공항이 없다.
공항을 늘리는 데만 관심이 있을 뿐 공항시설등에 대한투자는 적었다는 의미다.
공항은 승객, 조종사 등 이용객을 위해 만들어진다.
모든 행정, 관제, 공항 설계 제작 등이 공항을.
자치도 국제양궁장이 한국 양궁의 메카로 떠오르며 적극적인투자와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
군은 국제양궁장이 위치한 오수면에 지난.
센터가 완공되면 선수와 내방객을 위한 체육시설이 확충돼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고 임실이 국제적 양궁의.
85% 증액된 71억원을투자해 교통안전을 강화한다.
우선 시민 안전을 위한 교통안전시설정비와 확충에 주력한다.
▲ 교통안전 시설물 관리 10억1천900만.
태백지하연구시설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프레시안 당시 이상호 태백시장은 “지하연구시설은 총사업비 5,138억 규모의 정부예산이투자되고 향후 R&D 사업으로 확대돼 1조 원 이상의 연구비와 연구 인력이 투입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정부는 2일 이같은 내용의 '2025년도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했다.
우선 정부는 정책금융을 통해 올해 55조 원 규모의시설투자자금을 공급한다.
산업은행은 노후기계 교체, 핵심기술 국산화 등시설투자에 24조 8000억 원규모의 금융 지원을 진행한다.
<아이클릭아트> 정부가투자촉진을 위해시설투자자금을 55조원, 역대 최대 규모로 공급한다.
노후기계는 바꾸고, 핵심기술은 국산화한다.
금융·세제 지원을 강화하고, 현장규제도 손질해투자를 뒷받침한다.
반도체 등 현재 주력산업에 대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