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등 올해역점추진시책도 설명했다 25-01-15

본문

구축을 통한 효율적인 도시공간계획 정립 ▲맞춤형 어르신 복지서비스 제공 등 사회적 약자와 동행하는 정책 추진 등 올해역점추진시책도 설명했다.


박 구청장은 "민선8기 4년 차에 접어든 올해는 주민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듣고,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향해 전진해야 하는 중요한 해”라며 “전남 발전과 도민 행복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보고회에선 2025년 주요 현안과역점시책을 중심으로 전남 발전을 위한 구체적 미래비전과 실행 방안을 논의했다.


보고회는 ▲일자리·경제 ▲안전·건설·소방.


부산웨딩박람회


이렇게 해 올해와 내년 태안화력발전소 1, 2호기 폐쇄로 재앙 수준의 3000여 명이 일자리를 잃게 되는 충격을.


건설안전국 신년브리핑을 통해 ‘재난안전관리 역량 강화 및 쾌적한 도시환경 구현’을 비전으로 한 도시·건설·안전 분야 5대역점시책을 제시했다.


오르고(GO) 함양’의 협력체제를 구축했다는 평가다.


‘오르고(GO) 함양’은 산악 완등 인증 사업으로 함양군이 추진하는역점시책이다.


이 사업은 국립공원 지리산과 덕유산 등 함양군에 자리한 1000m 이상 명산 15개를 오르는 것이다.


브리핑을 통해 ‘재난안전관리 역량 강화 및 쾌적한 도시환경 구현’을 비전으로 한 도시·건설·안전 분야 5대역점시책을 제시했다.


5대역점시책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도시환경 조성 △체계적 재난·재해 안전관리 정립을 통한 안전의 일상화 △지속.


를 열어 민생회복과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다짐했다.


간담회는 기관별 실태와 대내외 여건 등 문제점을 분석하고, 올해 비전과역점시책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전남도 공사·출연기관은 행사성 기관을 제외하고 총 19개다.


도민 복리증진과 양질의 공공.


대강당에서 본청, 직속 기관, 읍면동, 산하 기관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무식을 열고 새해 시정 방향과역점시책을 발표했다.


안병구 시장은 인구 증가 대책, 기후변화 대응 농업 혁신, AI(인공지능)의 행정접목, 소통 시정 구현 등을 시정 방향.


성장하는 일자리울주 △쾌적하고 편리한, 사람이 모여드는 성장도시 △기회가 넘치는,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미래도시 등 5개역점시책분야에 중점적으로 편성됐다.


먼저 ‘군민이 건강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울주’ 분야에는 △울주군립병원 167억원 △산모.


시장 김홍규)가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해양수산시책평가에서 도내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올해 평가에서 강릉시는 도역점시책을 차질없이 추진했을 뿐만 아니라, 수산자원조성 등 주요 사업을 모범적으로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릉시가 2024년 강원.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