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체포된윤석열대통령은 계엄의 이유 중 하나로 '부정선거'를 이야기합니다.
부정선거로 뽑힌 거대 야당 때문에 국정이 마비됐다는 주장입니다.
극우 유튜버들의 주장과 같습니다.
직언하는 이들 대신 '도사'와 '유튜버'를 가까이했다는 언론.
한 중고거래 플랫폼에 올라온 ‘윤석열시계’ 판매글.
[사진 출처 = 번개장터 갈무리] 12·3 계엄 사태 직후 폭락했던윤석열대통령의 굿즈 가격이 다시 오르고 있다.
불과 한 달전만 해도 5만원대에 판매되던 ‘윤석열시계’는 최근 30만원대까지 치솟았다.
윤석열대통령 측 변호인단이 16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윤석열대통령 탄핵심판 사건 2차 변론기일에 출석해 있다.
왼쪽부터 조대현 전 헌법재판관, 배보윤 변호사, 배진한 변호사, 차기환 변호사.
공동취재사진 “피청구인(윤석열)은 매우 위험합니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윤석열대통령의 체포영장이 집행된 지난 15일 오전 경기도 정부과천청사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서윤석열대통령이 공수처 청사로 들어가고 있다.
조작으로 정권을 잡고 또 유지하는 위조 민주주의가 우려된다고 이코노미스트는 2023년 말 예견했다.
15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체포된윤석열대통령이 조사를 받기 위해 공수처 청사로 들어가는 모습과 지난해 11월 명태균 씨가 검찰 조사를 받기 위해 출두한.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지난해윤석열대통령에게 독대를 요청했지만 윤 대통령이 이에 응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같은 사실은 16일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 승부'에 출연한 김웅 전 국민의힘 의원의 발언으로 확인됐다.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공조본·국수본·검찰 수사 종합"윤 지지자들, 서부지법 앞 모여 반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윤석열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윤석열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할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경기 과천시 고위공직자.
윤석열대통령이 체포되고 체포적부심도 기각되자 공세 수위를 높이고 나선 것이다.
‘윤석열대통령 헌정곡 합창’을 하는 등 대통령경호처 수뇌부의 ‘과잉 충성’ 사례가 속속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가수 이승환(왼쪽)이 이러한 상황을 비판하고 나섰다.
유튜브 캡처 / 인스타그램 캡처 ‘윤석열대통령 헌정곡 합창’을 하는 등 대통령경호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