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반덤핑관세는 통상 수입품이 자국 제품보다 낮은가격에판매되는 경우에 부과한다.
상계관세는 수출국 정부·기관이 수출 기업에 불공정 보조금을 지급할 때 수입국에서 수출 기업에 부과하는 관세다.
이들 모두 국내 산업 보호를 위한 대표적인 수입규제 조치다.
세이프가드는 특정 상품 수입이 급증해.
최저 마감 가격은판매 가격의 하한선을 정하고 그 이하로는 유통사에 판매하지 않는 특단의 조치다.
현재 업계에선 톤당 70만 원 이상으로 납품하고 있다.
철강사는 대형 건설사와 장기 직거래 혹은 중간 유통사에 판매하는 두 가지 방식으로 철근 매출을 얻는다.
유통사는 중소형 건설사에 철근을.
기아는 다음 달 1일 시로스의 공식판매 가격을 공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
기아 관계자는 "시로스는 1만 258대의 사전 계약 대수를 기록했다"며 "인도 시장을 시작으로 아시아·태평양을 비롯해 중남미, 아프리카·중동 지역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아는 시로스 외에도 카렌스 부분변경.
산업부, 석유관리원, 석유공사는 설 연휴 이전 약 2주(1월16~24일)간 약 100여 개의 고속도로 주유소 대상 특별점검을 통해 가짜석유 판매 등 불법행위를 단속하는 등판매가격안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연휴 전 정유업계와 석유시장 점검회의를 개최해 국내·외 석유가격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이 중 지난해 12월 출시한 주니어 카시트 ‘맥스 아이진2’는 런칭 후 출시 5일 만에 전 컬러가 품절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만 3세(36개월)~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로, 100cm~150cm까지 아이의 체형에 따라 헤드레스트 높이를 9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측면.
김양팽 산업연구원 전문연구원은 “트럼프는 불확실성을 기반으로 한 산업 통상 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미국이 한국 산업계에 보편관세를 부과하면판매가격을 올려서 가격 경쟁력이 흔들리거나 그 손해분을 떠안아야 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연쇄적으로 기업 이익 약화와 부실로 이어질.
오뚜기는 2월 1일부터 컵밥 7종가격(편의점판매가 기준)을 12.
해당 제품은 김치참치덮밥·차돌강된장보리밥·김치알밥·참치마요덮밥·참기름김치볶음밥·치킨마요덮밥·오뚜기카레 등이다.
현재 4800원인가격은 다음 달부터 5400원으로 오른다.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 제품(500g)은 2500원에서.
카카오는 온라인 쇼핑몰인 ‘카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납품 업자에 배송료까지판매 가격에 포함해 표기하는 무료 배송 표기 방식을 사실상 강제한 혐의를 받는다.
납품업체가 유료 배송을 선택할 권리를 부여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납품업체들이 카카오에 내는 수수료가 커졌다.
부담없는 1만원대에서는 느린마을 약주, 느린마을 소주 21 도자잔세트, 감탄패키지(호감+빙탄복), 느린마을 막걸리 5입 선물 포장백, 무아스파탐 캐주얼 세트를 최대 20%까지 할인된가격에판매한다.
2만원대의 느린마을 옹기 막걸리, 배아락, 자자연연 3호세트, 문배술 헤리티지 세트, 명인 안동소주.
오뚜기가 내달 편의점판매제품 일부의가격을 최대 20% 올린다.
컵밥 7종가격은 600원 올라 5400원에판매예정이다.
사진은 20일 서울 시내 한 편의점의 모습.